한희준이 수놓은 별이 빛나는 밤
[STARRY NIGHT]
가수 한희준이 10개월 만에 도시 남자의 감성을 안고 돌아왔다.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닮은 한희준의 디지털 싱글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한희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City-POP 장르의 곡으로 별빛 가득한 도시의 사랑을 담은 가사와 Retro 감성의 80년대 사운드가 만나 탄생된 뉴트로 곡이다.
매 앨범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희준은, 보아 주연의 영화 가을 우체국OST '안아줄걸', 비투비의 '울어도 돼'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으며,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한희준의 감성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그가 가진 감미로운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곡인 만큼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대표할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rack list & Review]
Composed by 준조(Junzo), 탁(TAK)
Lyrics by 한희준, 준조(Junzo), 탁(TAK)
Arranged by 준조(Junzo), 탁(TAK)
Programming by 탁(TAK)
Keyboard by 탁(TAK)
Guitar by 준조(Junzo)
Saxophone by 이상하
[STARRY NIGHT]은 별빛 가득한 도시의 야경과 설레임의 감정을 Retro 한 감성의 80년대 사운드로 재해석한 City-POP 장르의 곡이다.
트럼펫과 색소폰, 아르페지오 연주가 인상적인 ‘STARRY NIGHT’은 한희준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도시남의 사랑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해 냈으며 ‘생각나’, ‘DAYDREAM’의 프로듀서 준조(Junzo), ‘DEEP INSIDE’의 프로듀서 탁(TAK)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