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X 차은우 (아스트로) X 정유안 X 방재민 “ 네 꿈이 좋아”
‘대세 청년들’의 파격적 컬래버레이션! 유튜브 오리지날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10월 2일 뮤직비디오 “네 꿈이 좋아”를 선행 싱글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새로운 아이돌, S.O.U.L
S.O.U.L은 10월 31일 유튜브 오리지널에서 공개될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속의 아이돌 그룹으로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이번에 드라마 공개에 앞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S.O.U.L, 4인이 직접 부른 노래를 모아 S.O.U.L앨범으로 발매한다.
10월 2일에 선 공개한 “네 꿈이 좋아” 뿐만 아니라 “Gravity” “Sugar cane” “너란 자연(Me in)”까지.
총 4곡이 앨범 속에 담겨 드라마 안에서 어떤 식으로 나올 지 기대감이 한 층 높아진다.
너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걸어가고 싶어 “네 꿈이 좋아”
S.O.U.L의 타이틀 곡 “네 꿈이 좋아”는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댄스 스타일의 곡으로 고등래퍼의 방재민이 직접 랩작사를 맡았으며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 팀 Da beat freakz와 에릭남, 슈퍼주니어, 갓세븐, 2PM등 과 함께 작업한 220이 작곡에 태양, 지드래곤, 일본의 이그자일 등과 작업한 Deekei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이뤄나가자는 마음을 담아냈다. 듣는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라임과 시크하게 내뱉는 보컬에서 S.O.U.L만의 청량감 또한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Gravity는 강렬한 비트와 어두우면서도 독특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중력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인다.
한편 감각적인 신스, 신나는 퍼커션과 반짝이는 전자음들이 R&B 팝의 정수를 듣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Sugar cane”, 힙합 비트 속에 담은 애절한 사랑 랩 가사가 돋보이는 “너란 자연(Me in)”까지 총 4트랙으로 구성되어“탑매니지먼트”를 기대하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