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 더 씨야 [눈물이 핑돌아]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여성보컬그룹의 양대산맥 '가비엔제이'와 '더 씨야'가 프로젝트앨범 [눈물이 핑돌아]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매했다. 2000년대 중반부터 현재까지 감성보컬그룹의 중심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올해 11월 11일 데뷔 8주년을 맞은 '가비엔제이'와 '더 씨야'가 라이벌 구도에서 이례적으로 한 곡을 공동작업하며 앨범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타이틀 "눈물이 핑돌아"는 2000년 중반 인기를 끌었던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두 팀의 보컬적인 장점을 살리고 하모니에 심혈을 기울여 탄생되었다. 이 곡은 연인과의 사소한 다툼으로 뜸 해진 만남에 서운해 하다 만나자는 연락을 받고 들뜬 마음으로 데이트 준비를 했지만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눈물이 핑돈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프로듀서 '민명기'가 멜로디를 만들고, '가비엔제이' 멤버 '건지'가 작사에 참여해 감성적 요소를 한층 더하고, 작곡가 '이석주'와 'DK $HINE 송대기'가 가을과 어울리는 세련된 편곡으로 다채로운 색을 지닌 곡으로 완성시켰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들의 가슴에 실력파 가수로 남아있는 '가비엔제이', '더 씨야' 한 곡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친 두 감성보컬그룹의 따뜻한 하모니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