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 OST Part. 1 "다시는 만날 수 없지만 심장이 기억하는 사랑하는 사람들..."
봄날의 햇살처럼 시청자들에게 다가온 가슴 따뜻해지는 착한 드라마 MBC 수, 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이 쾌조의 스타트를 시작했다. 모두에게 다소 생소한 [Cellular Memory] (장기 이식 수혜자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기증한 사람의 성격이나 습관이 수혜자에게 전이되는 현상을 말한다.) 를 소재로 사고로 아내를 잃고 아이들과 남겨진 '강동하 (감우성 분)'와 죽은 그녀의 심장을 이식 받고 운명같이 동하와 만나게 되는 '이봄이 (최수영 분)'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4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감우성'과 글로벌 스타 걸그룹 '소녀시대' '최수영'의 주연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재를 모아온 '내 생애 봄날'. 드라마 스토리의 따뜻함만큼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첫 번째 OST 가창자가 공개됐다.
'내 생애 봄날' OST Part. 1 에 데뷔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밴드 '김태현 (딕펑스)'이 메인 타이틀곡 "sometime" 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높여줄 첫 번째 가창자로 전격 참여했다. "sometime"은 인디밴드 '모노폴리' 리더 출신의 작곡가 '조성훈'이 감성을 담아 완성시킨 세련된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심장을 매개체로 운명 같은 끈으로 연결되어 만나게 되는 '강동하'와 '이봄이' 두 사람의 동화같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의 퀄리티를 높이며 매력적인 감성 팝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