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세 번째 싱글 [Lonely Night(론리 나잇)]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크나큰, [Lonely Night]으로 증명할 성장!
크나큰이 세 번째 싱글 [Lonely Night]로 새롭게 출발한다.
[Lonely Night]은 크나큰이 1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으로, 크나큰의 활동 제 2막을 여는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이번 앨범을 통해 크나큰은 기존 멤버인 박서함(박승준),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에 새 멤버 이동원이 합류, 팀을 새롭게 재편했다.
새로운 멤버 이동원의 합류로 크나큰은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음악적 스펙트럼에신선한 매력을 더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Lonely Night’은 크나큰의 첫 미니 앨범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작곡가 김태주가 프로듀싱한 곡.
묵직하면서도 절제된 리듬과 빈티지한 샘플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오희준과 김지훈이 각각 타이틀곡 작사와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앞선 앨범에서 자작곡과 직접 프로듀싱한 안무로 실력을 인정받은 두 사람은‘Lonely Night’, ‘Day By Day’로
한층 무르익은 크나큰의 음악 세계를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Lonely Night]은 크나큰의 새롭게 시작하는 여정을 알리는 위대한 첫 발이 될 것이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크나큰의 완벽히 새로울, 제 2막을 기대해 보자.
01. LONELY NIGHT
크나큰의 멤버 오희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을 떠올리며 잠들지 못하는 애절한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묵직하면서도 절제된 리듬과 빈티지한 샘플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trap 기반의 힙합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