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레터 플로우'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완벽해]
남들에게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나에게 그 사람만큼 사랑스러운 사람은 없다. 내 눈에 너무도 완벽한 그 사람 때문에 괜히 불안한 기분도 든다. 나를 향해 속삭이는 사랑한다는 말은 몇 번을 들어도 부족해 더 듣고 싶다.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이별, 외로움 등 내밀한 개인의 감정을 노래해 온 '레터 플로우'가 "뭘 믿고 그렇게 이쁜거니" 이후 오랜만에 마음을 간질이는 사랑 노래로 찾아왔다. '레터 플로우'의 새 싱글 앨범 [완벽해]는 10cm, 정기고, 어반자카파 등 인디신 대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유'와 '레터 플로우'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둘의 달달한 케미가 돋보이는 곡이다.
"완벽해"는 지금 이 순간 내 옆에 너만 있으면 완벽하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피아노의 사운드로 멜로디를 채워 마치 사랑에 빠진 듯 설렘 가득한 분위기에 한껏 취하게 한다. 여기에 '소유'와 '레터 플로우'의 목소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편곡하며 서로에게 푹 빠진 남녀의 솔직한 감정을 한층 담백하게 풀어냈다. 따스한 봄의 온기와 함께 찾아온 완벽한 그 사람에게 전하는 설렘 가득 진솔한 고백, '소유X레터 플로우'의 [완벽해]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