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와 케이트 (Kate)의 특별한 만남 [Ode To Daydreams (백일몽)]
기아자동차가 선택한 뮤즈(Muse)! 케이트(Kate)는 이미 2014년 '렛잇고(Let It Go)' 커버송 대회에 '켈사'로 세계 12위, 슈퍼스타K 시즌6으로 얼굴을 알린 실력파 뮤지션으로, 노래, 악기연주 등 다양한 끼와 다재다능함을 인정받아 왔으며, 부드러우면서도 파워가 느껴지는 보컬색으로 프로듀서팀 2LSON(투엘슨)과 손잡고 데뷔를 알렸다.
기아자동차 해외 유튜브 채널로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 맞춰 가사가 전문 영어로 만들어졌는데 "Ode To Daydreams" - (백일몽) 이라는 뜻이 담긴 이번 가사는 빠르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한 박자 쉬어가며 나만이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보는 여유를 갖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것이다.
도입부 부터 귀를 사로잡는 흡입력을 가진 신스팝 장르의 곡이며 처음 듣고도 따라 흥얼거리게 되는 코러스로, 쉬운 멜로디와 편하고 가볍게 들을 수 있다. 곡을 완성하는데에 있어 '케이트(Kate)'와 '리 라디(Lee Radde)'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그루브(Groove)있는 리듬과 하와이 악기인 우쿨렐레에서 오는 미니멀한 어쿠스틱사운드와 풍부한 일렉트로닉사운드가 이질적이지 않도록 세련된 사운드를 조성하는데에 초점을 맞추었다.
싱어송라이터의 면모 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는 강점을 가진 케이트(Kate)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