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재즈, 재지-브레이크, 일렉트로 스윙의 마에스트로, Parov Stelar의 화려한 귀환!! 다수의 국내 인기 광고 삽입곡 보유, 전세계 일렉트로닉, 누-재즈 매니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 그의 2012년 정규앨범 'The Princess'의 파트2!!
전 세계에 본격적인 누재즈 열풍을 몰고 온 장본인 Parov Stelar(파로브스텔라_본명: Marcus Fureder). 레이블 Etage Noir의 운영자이기도 한 오스트리아 린츠 출신의 이 재능 넘치는 아티스트에겐 이젠 어떤 수식도 필요치 않을 듯하다. 30년대의 빈티지한 재즈 사운드를 다양한 각도로 재해석한 탁월한 샘플링의 운용과 브레잌비트, 하우스에서 다운템포, 이지 리스닝 라운지 뮤직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사운드로 유럽의 각종 챠트를 휩쓸어버린 그의 영향력은 국내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져 매니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국내드라마와 LG '옵티머스 뷰' 광고에 이르기까지 국내의 일렉트로/누재즈 매니아들에게 Parov Stear = Nu-jazz라는 공식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 되었다.
본 작 [The Princess Part Two]는 파트1에 이은 동시 더블앨범으로 아직 소개되지 않은 곡 그리고 음반출시로만 공개된 것에 비해 빠른 속도로 알려진 인기 곡들을 다 함께 모아 놓았다. 특히 홀릴듯한 트럼펫 사운드와 풍자적인 멜랑꼴리 튠으로 이미 미국전역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던 "Booty Swing"과 앞서 EP앨범으로 공개됐던 강한 베이스, 일렉트로 스윙사운드 "Jimmy's Gang" 등을 통해 파로브가 지향하는 댄스튠의 정의를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어 파트1에서 보여줬던 느와르적인 튠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니 듣는 이들은 모두 '역시 파로브 답다'라고 칭송하게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