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m [Assorted Unforgettable Memories]
AUM- `인생 프로젝트`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몽환적인 보컬이 조화되어 새롭게 신비한 음악이 탄생했다. 1st Single인 [VIDEOTAPE]과 2nd Single인 [자장가]의 발매 끝에 또 다른 곡들과 함께 AUM 정규 1집[ASSORTED UNFORGETTABLE MEMORIES]로 첫 큰 걸음을 내딛는다.
대학교 동기로 만난 민지은 (보컬), 신가연 (신디사이져), 이석원 (신디사이져), 권무열 (신디사이져), 배병석 (DJ, 사운드 엔지니어)로 이루어진 5인조는 음악 대학교 시절 동기로 만난 비교적 독특하지는 않은 만남이었다. 그러나 향후 5년간 말 그대로 `인생 프로젝트’ (여행, 진로 고민, 대인관계 고민 등등 청춘들만이 할 수 있는 활동과 그들이 받을 수 있는 상처를 공유하고 치료해주는 프로젝트- Synth를 맞고 있는 권무열이 제안했다.)를 서로 시행할 만큼의 친분과 믿음을 쌓으며 여행도 다니고 속 깊은 이야기도 많이 털어놓으면서 5명이 모든 걸 공유할 만큼의 사이가 되었다. 그러나 아직 그들에게는 해보지 못한 프로젝트가 있었으니 아이러니하게도 음악 전공생으로 만난 동기들이 서로 마음을 공유하는 뮤지션 팀의 길은 걸어보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서로 상처를 받지 않는 음악 활동은 어렵다는 걸 아는 전공생이었기에 이 중요한 관계에 흠집이라도 갈까 봐 더 꺼렸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오랜 상의 끝에 팀명 AUM으로 2017년 결성을 했고 1년간 많은 우여곡절 끝에 2018년 4월 25일 첫 싱글 [VIDEOTAPE]을 내놓는다. 곧이어 두 번째 싱글 [자장가]를 발매하고 이제 목표한 인생 프로젝트 – 음악 부문의 첫 시작 칸을 AUM 정규 1집 [ASSORTED UNFORGETTABLE MEMORIES]로 써 내려간다.
정규앨범을 준비하면서 모든 작업은 팀 내에서 손수 완성했다. 앨범커버, 작곡, 믹싱, 마스터링 누구의 손도 빌리지 않고 첫 완성물을 내놓은 우리는 앞으로도 인생 프로젝트를 더더욱 다양한 부문에서 도전할 계획이고 물론 음악 부문도 계속 도전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