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의 샛별 '차민기', "여자야", "세상아 덤벼라"타이틀곡으로 2집 앨범 발매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신인, 트로트계의 샛별 '차민기'가 "여자야","세상아 덤벼라"를 타이틀곡으로 2집 앨범을 발매하고 대중들과 만난다. 신인가수 '차민기'는 2001년 MBC 스타 레볼루션 으로 데뷔하고 2003년 드라마 '당신곁으로'에서 연기자로 활약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누구보다 노래를 사랑하고 트로트를 사랑하는 '차민기'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며 자신만의 노래 색깔을 구축해가고 있다. 특히, 이번 2집 타이틀곡은 남자다움을 연상 시키는 곡들로 '차민기'만의 매력과 색깔로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차민기'는 "이번 2집 발매로 남자답고 시원시원한 노래를 선보이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을 하고 있다"라고 방송활동 예고를 내비쳤다. 또한 트로트를 향한 변함없는 열정과 우수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싶은 '차민기'는 "트로트가 모든 대중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장르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면서 나만의 색깔로 감동과 심금을 올리는 주옥같은 노래를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차민기' 1집에는 "니가 뭘 알아", "모순", "가지 않는 길" 등 3곡이 담겨져 있다.
Album Staff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