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락과 힙합의 콜라보, 밴드 'EZEN' [가라비 러브]
항상 끊임없는 시도를 하는 밴드 'EZEN'의 2016 두 번째 싱글이다.
밴드 'EZEN'은 2015년 10월 그들의 두 번째 EP 발매와 동시 음악방송과 페스티벌, 홍대 여러 라이브클럽 등지에서 왕성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연말까지 바쁘게 연주활동을 마친 그들의 2016년 목표는 4-5장의 싱글 발매였다.
올해 들어 두 번째 싱글 역시 지난 싱글과 EP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형택' 피디와의 작품이다. 데뷔 2년차 밴드이지만 밴드 'EZEN'의 장점은 역시나 멤버 한 명 한 명이 역량 있는 뮤지션이라는 것이다. 음악씬에서 그들의 경험치와 전투력은 소위 베테랑. 여기에 또 베테랑 프로듀서 '김형택'과의 작업은 유쾌하고 자유로웠고 그 결과가 두 번째 싱글 [가라비러브]이다.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댄서블한 Funk곡인 "가라비러브"에는 최근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All I Know Music (미스틱 산하)의 'MC 브레이'와 '덕배'가 참여하여 락과 힙합의 근사한 콜라보를 만들어냈다.
흥겨운 비트에 따라 부르기 좋은 후크, 여심을 공략하는 노랫말을 담아내고 거기에 탄탄한 연주력이 빚어낸 'EZEN'의 두 번째 싱글은 락이 무거운 것이라는 편견을 여지없이 깨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