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내 기다리는 따뜻하고 감미로운 봄과 같은 음악.
반가운 봄비 같은 멜로디를 전하는 클라라 씨의 정규 2집 [esc] 발매!
한국계 싱어송라이터 클라라 씨(Clara C)는 지난 2009년부터 유튜브에 유명 팝 뮤지션들의 노래를 커버곡으로 올리며 음악 팬들 사이에 점차 알려지기 시작했다. 장난기 어린 까만 눈동자를 빛내며 인사를 건네듯 노래하는 그녀의 모습은, 유튜브의 수많은 '숨은 아티스트'들 속에서도 묻히지 않고 눈길을 사로잡는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흉륭하지만 빼어난 가창력과 다양한 악기를 수준급으로 다루는 그녀의 재능은 아름다운 외모를 언급하는 것 마저 무색하게 한다.
지난 2011년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가득담긴 1집 [The Art in My Heart]를 발표한 것에 이어 2012년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성숙함을 보여주는 2집 [esc]를 발표했다. 미국에서는 이미 발매된 이 앨범은 클라라의 미국 전국 투어와 함께 많은 팬들의 성원을 이끌어 내고 있다. 1집에 비해 다소 ROCK적인 성향이 담긴 곡들이 돋보이는 [esc]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건네는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 곡 "FISH"를 통해 여전히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또 허스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그녀를 음색을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