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청춘낭만사 (Green Spring Romance)' [함께. 넷. 사랑은 공전]
청춘과 낭만을 노래하는 '청춘낭만사'의 [함께] 프로젝트 [네 번째 이야기]
[Prologue]
공전 (revolution, 公轉): 한 천체가 다른 천체 주위를 도는 운동.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세상은 그 누군가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사랑이란 누군가의 중심을 바꾸는 일이다. 온종일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낭만적인 분들을 응원한다.
싱어송라이터 '청춘낭만사'와 [함께]하는 음악, [함께]하는 아티스트
[함께. 넷. 사랑은 공전]에도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주었다.
'투빅 (2BiC)'과 [함께. 넷. 사랑은 공전]을 하기로 결정 난 이후에 앨범 설명을 어떻게 적을지 많은 고민을 해왔다. 많은 시간을 고민했음에도 무엇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겠다. 그저 7월부터 11월까지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번에도 역시나 가 아니라 언제나 함께하는 '신성진'이 편곡과 E.P에 함께했고, "기다림의 바다"에서 함께한 밴드 11시11분의 '이용규'가 편곡, Bass, Rhythm programming에 함께했다. 그리고 첫 만남이지만 작사, 작곡, 편곡, 코러스까지 다방면으로 싱어송라이터 '제이든 (JaydeN)'이 함께했다. Cover art에는 [함께. 셋. 기다림의 바다]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가 함께 해주었다. Mix를 하면서 수많은 새벽을 함께한 HEADBANG의 '김대현'님, 첫 만남이라며 더욱 더 신경 써주신 821 SOUND의 '권남우'님. 부족한 저희를 위해 너무나도 많은 분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이 없었다면 저희 [함께]프로젝트는 계속될 수 없었을 것 입니다. 다시 한번 '투빅 (2BiC)', '신성진', '이용규', '제이든 (JaydeN)', '굳세나', '김대현', '권남우' 님께 감사드립니다.
누군가에게 사랑에 빠져서 그 사람 주변을 빙글빙글 돌아 어지러운 분들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함께. 넷. 사랑은 공전]
1. 사랑은 공전
Producer by 청춘낭만사
Vocal by 투빅(2BiC)
Lyrics by 조박사, 김프리, 제이든
Composer by 조박사, 김프리, 제이든
Arrange by 이용규, 신성진, 김프리, 제이든
E.P by 신성진
Bass by 이용규 (11시 11분)
Rhythm programming by 이용규 (11시 11분)
Chorus by 제이든 (JaydeN)
Mixed by 김대현 @HEADBANG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Cover art by 굳세나 @good_sena
2. 사랑은 공전 (ins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