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r Soul' 네 번째 싱글 [P.S : Straight]
음악 프로듀서 및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Soulsweet(소울스윗)' '서승희'와 국내 유명 가수들과의 작업을 통해 작곡 실력을 인정받은 R'&B Soul Band Grey Day(그레이데이)' 리더 '현욱'의 프로젝트팀 'Pair Soul(페어소울)'의 네 번째 메시지 "계절처럼 안녕"
'Pair Soul'은 창작자의 권태를 본인들만의 Soulful한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팀으로 서로의 곡을 리메이크한 첫 앨범을 시작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둘만의 음악 색깔이 담긴 곡들로 그들만의 음악적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하나씩 지나가는 매일 속에 계절처럼 어느새 옛사랑은 다시 찾아오곤 한다. 타이틀곡 "계절처럼 안녕"은 지나간 사랑에 대해 툭툭 던져내는 말들 속에 슬픔보다는 추억인 ‘그 사람’을 그리는 노랫말로 이야기하듯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목소리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슴을 한편을 어루만져 준다. '현욱'의 감미로운 작, 편곡에 'Soulsweet'과 '이적재'의 작사,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KISH'의 스트링이 더해진 곡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하고 있는 페어소울의 새로운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또한 '백지훈'의 Jazzy한 건반 플레이로 새롭게 편곡된 'Bubble Sisters(버블시스터즈)'의 스테디곡 "애원"과 'Grey day'의 첫 싱글 "누가 날 불러"를 서로 색다른 느낌으로 완성시켜 이번 앨범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레이블 Soul Flava(소울 플라바)를 대표하는 두 뮤지션의 남다른 시도들과 깊이 있는 음악들은 리스너들뿐만 아니라 창작자들에게도 좋은 자극을 주고 있어 앞으로 이어질 두 사람의 음악들이 더욱 기다려진다.
[크레딧]
01. 누가 날 불러
작사: 100%서정
작곡: 이현욱, 더지타(The GITA)
편곡: 이현욱, 백지훈
Keyboard 백지훈
Drum 이현욱
Chorus Soulsweet
02. 계절처럼 안녕
작사: Soulsweet, 이적재
작곡: Soulsweet, 이현욱
편곡: 이현욱
Keyboard 이현욱
Bass 이현욱
Drum 이현욱
String & String Arrangement KISH(김성환)
03. 애원
작사: 이준석
작곡: 이준석
편곡: 이현욱, 백지훈
Keyboard 백지훈
Drum 이현욱
Chorus 이현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