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걸그룹 ‘406호 프로젝트’,‘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너라는 바람이 분다' 런칭!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OST '너라는 바람이 분다'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넌 나 어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디 걸그룹 ‘406호 프로젝트’가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성에 진한 울림을 더하게 되었다.
‘선선하게/ 불어온 바람 저편에 꼭 니가 있을 것 같아
익숙한 향기/ 바람에 실린 그리움 왠지 모를 좋은 기분
내 맘속에 너란 바람이 분다’
사랑의 감정을 통해 일렁이는 마음의 변화를 감성적인 노랫말로 섬세하게 묘사한 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는 406호 프로젝트의 음색을 통해 담담하면서도 진한 여운을 잘 담아내고 있다.
그 동안 tvN '막돼먹은 영애씨‘, KBS '미워도 사랑해’ 등 OST를 통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406호 프로젝트는 이번 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 가창자에 연달아 낙점되며 OST 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는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KBS ‘추리의 여왕’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