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지아, KBS 추리의 여왕 OST '원하고 원망하죠' 런칭!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OST ‘원하고 원망하죠'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원강자 ‘지아’가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내게 다가온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지난 날들을/ 그대의 아픈 얘기를
모르고 싶은걸’
2001년 발표된 애즈원 원곡의 ‘원하고 원망하죠’는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지아의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되어 더욱 호소력 짙은 아픔으로 다가오고 있다.
그 동안 이승기, 왁스 등 최고의 가수들을 통해 리메이크 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곡 ‘원하고 원망하죠’는 지아가 바통을 이어받으며 그녀만의 섬세하면서도 짙은 감성을 오롯이 담아내었다.
지아는 지난해 말 박명수 원곡의 ‘바보에게 바보가’를 리메이크하여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여전한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보인바 있어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원하고 원망하죠'는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아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지아의 호소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한편, KBS 미니시리즈 ‘추리의 여왕’은 KBS2 TV를 통해 매주 수, 목 오후 10:0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