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함께라면 언제나 다시, 봄
'김규종'의 정규앨범 [Play in Nature]
오는 4월 19일, 김규종이 첫 번째 정규앨범 [Play in Nature]의 한국어 버전(Korean Ver.)과 일본어 버전(Japanese Ver.)을 함께 발매 한다.
이번 [Play in Nature]는 김규종의 첫 정규앨범으로 지난 2017년 5월 <Play in Nature Part.1 SPRING>, 10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그리고 2018년 1월 <Play in Nature Part.3 SNOW FLAKE> 등 세 번의 시리즈로 나누어 발매했던 앨범의 완결판이다.
또한, 이번 김규종의 정규앨범은 지난 Part1,2,3의 전곡과 함께 봄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신곡 ‘너란 계절’을 더하여 총 7곡으로 구성한 앨범으로, 그 동안 보여주었던 김규종만의 어쿠스틱한 감성과 편안한 보컬을 고스란히 담아내 자신만의 뚜렷한 색을 온전히 표현했다.
특히 타이틀 곡 ‘너란 계절’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설레는 첫 만남을 추억하며, 늘 함께 해주길 바라는 감정을 달콤하게 표현한 곡이며,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정성이 가득 담긴 한 장의 편지 같은 가사와 봄의 따뜻한 계절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솔로 아티스트 김규종만의 따듯하고 섬세한 색을 녹여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은 “연애의 발견” OST ‘묘해, 너와’, ‘너무 보고싶어’ 등의 노래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는 그룹 디에이드(The Ade)의 기타리스트 김규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디에이드의 보컬 안다은의 목소리가 김규종의 따듯한 음색과 조화를 이뤄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동안 솔로가수로서 쉼없는 음악적 행보를 이어온 김규종은 지난 앨범들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쌓아온데 이어 앞서 발매했던 시리즈의 완성작인 이번 정규앨범 [Play in Nature]를 선보임으로써 그만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확연하게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8년 4월 19일.
김규종 첫 번째 정규앨범 [Play in Nature]
봄의 따스함을 닮은 그의 달콤한 고백이 시작된다.
-‘ALBUM REVIEW’-
1. 안녕, 봄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어깨깡패
타이틀곡 ‘안녕, 봄’은 따뜻하고 포근한 기타 연주가 곡 전반적인 분위기를 어우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봄이 되면 떠오르는 풋풋한 첫사랑의 그리움을 김규종만의 섬세한 감정으로 재해석 했다.
2. 바람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어깨깡패
지친 일상 속에서 그 동안 미뤄뒀던 자신을 찾아 기타 하나 들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내 팬들을 향한 김규종의 사랑을 그려냈다.
3. HUG ME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어깨깡패
삶에 있어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를 때, 그리고 가보지 못한 낯선 길에 서게 됐을 때 겪는 많은 고민과 어려움을 김규종 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선율과 김규종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마음에 포근한 위로가 되어준다.
4. 창문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어깨깡패
책을 읽어 내려 가듯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자신의 마음을 한 글자 한 글자 눌러 담은 손 편지 같은 곡으로, 남 모르게 좋아하던 그녀에게 용기 내어 고백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서정적인 노랫말과 어쿠스틱한 곡의 분위기, 그리고 김규종의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5. 녹는 중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어깨깡패
아무 이유없이 눈물이 나는 날, 그럴땐 아무것도 묻지 않고 그냥 좀 울게 내버려둬 주면 얼었던 마음이 또 아무런 이유 없이 녹아내리는, 쉽게 설명할 수는 없으나 누구나 공감할 법한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어쿠스틱기타 하나와 김규종의 따듯한 목소리만으로 구성되어 담담한 그리움의 정서를 극대화 시키는 곡이다.
6. 봄TO겨울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어깨깡패
누구나 겪었을 짝사랑의 기억들. 보석같이 반짝이던 시절에 대한 모두의 추억을 아름다운 가사로 그린 곡으로 미디움템포의 경쾌한 음악과 김규종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짝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7. 너란 계절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김규년(디에이드)
타이틀곡인 ‘너란 계절’은 오랜 기간 한결같이 김규종을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정성 가득 담긴 한 장의 편지와 같은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그대와 나, 설레임’, ‘묘해, 너와’, ‘너무 보고싶어’ 등의 노래들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듀오 디에이드의 김규년이 곡을 만들고 안다은이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