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반하나'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 게임 모드: 오마이걸 반하나 팝업(POP-UP) 앨범
▶ 게임 타이틀: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2018년 4월 2일, 평온했던 와이키키 숲 속 마을에 바나나 알러지가 있는 원숭이 오마이걸 반하나가 나타났다. 바나나는 먹지 못하지만, 동굴 속 바나나 우유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오마이걸 반하나의 신나는 어드벤처! 알러지가 없는 와이키키 원숭이들은 낯선 호기심으로 그들을 경계하지만, 조금씩 오마이걸 반하나의 매력에 빠져든다. 과연 오마이걸 반하나는 그토록 맛보고 싶어 하던 바나나 우유를 먹을 수 있을 것인가?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오마이걸 반하나와 함께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환상 속 신비의 모험 세계로 떠나보자!
▶ 게임 방법
1.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오마이걸 반하나’ 팝업 앨범의 타이틀입니다.
* 팝업(POP-UP) 앨범? ‘불쑥 나타나다’라는 뜻의 팝업은 오마이걸의 스페셜한 유닛 앨범으로 그룹내 일부 멤버만 참여하는 유닛이 아닌 멤버 전체가 앨범에 참여하여 오마이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앨범입니다. 오마이걸 팝업 앨범의 활동명은 ‘오마이걸 반하나’ 입니다.
2. 바나나 알러지가 있는 원숭이는 효정, 비니, 아린입니다.
3. 바나나 알러지가 없는 원숭이는 미미, 유아, 승희, 지호입니다.
4. 미라클은 자유롭게 총 4개의 트랙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5 첫 시작점인 ‘Ukiuki waikiki’를 지나서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에 도달하는 방법이 기본 코스입니다.
6. 더 재미있게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만나는 방법으로는 미미, 유아, 승희, 지호가 부르는 ‘하더라’ 를 미리 만나보는 코스를 추천 드립니다.
7. ‘반한 게 아냐’는 승희의 달콤한 목소리를 만날 수 있는 솔로곡 입니다.
8.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날짜는 2018년 4월 2일 (월) 오후6시 입니다.
▶ 게임 설명
1. Ukiuki Waikiki (Intro)
여유로운 듯 평화로운 해변소리와 우쿨렐레로 시작하여 퍼커션, 콘트라 베이스, 드럼으로 이어지는 하와이안풍 분위기가 마치 나른한 꿈속으로 안내하는 것 같은 곡이다. 특히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음악적 소재인 8bit 사운드로 전환되는 부분이 마치 게임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들게 하며, ‘오마이걸 반하나’ 앨범의 전체적인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곡이다.
2.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칩튠 사운드로 시작하는 일렉 하우스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에게 재미와 감동을 준다..
3. 하더라
‘하더라’라는 단어로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속사정을 다른 원숭이의 시점으로 풀어낸 곡이다.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효과음과 트로피칼 하우스, 트랩요소가 혼합 된 스타일의 곡으로 미미, 유아, 승희, 지호의 엉뚱 발랄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4. 반한 게 아냐
바나나우유에 이미 반해버린 자신을 부정하고 있는 반전의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이다. 우쿨렐레로 시작하여 퍼커션으로 이어지는 리듬감과 락적인 사운드와 컨트리, 레게의 요소가 골고루 들어가 승희의 매력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