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시티' [VARSITY 1st Mini Album 'U & I, Date']
4월 [홀인원(Hole In One)] 발표 이후 6개월만의 공백기를 깨고 10월 컴백을 확정 지으며 지난 10월 5일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인 "지금 나올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림과 동시에 10월 가요계 대전의 합류를 알렸다.
'치어스(cheers)' 장면으로 시작해 유쾌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바시티 특유의 감각적인 칼군무가 펼쳐져 시선을 끈다. '지금 나올래'란 가사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더해져 귓가를 울린다.
첫 번째 미니 앨범은 '바시티(VARSITY)'의 '컬러'를 확고히 하는 앨범으로 기존의 3곡과 새로운 곡 3곡,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 앨범에서는 트로피컬-힙합-팝댄스 등의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며 바시티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기대감까지 갖게 한다.
타이틀곡 "지금 나올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U r my only one]부터 [Hole In One]까지 바시티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싱팀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 작곡가와 함께 하였으며, 좋아하는 여자에게 썸타는 느낌을 '지금 나올래' 라는 가사로 잘 표현한 곡으로 요즘 트렌드 EDM 장르인 트로피컬 장르로써 썸타는 분위기를 시원하면서도 간질거리며 설레이는 느낌을 트로피컬 신스 사운드와 구성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바시티 멤버들의 노래와 랩으로 잘 표현 하여 바시티 만의 차별화된 곡으로 완성시켰다.
6개월만에 신곡을 발표한 바시티는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후 음반 및 음원은 12일 발매될 예정이다.
2017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는 바시티는 랩·보컬·퍼포먼스에 비주얼까지 갖춘 준비된 신예 그룹으로 올해 상반기 데뷔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세계적으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그들만의 차별화된 음악을 보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