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으로 갈수록 흥미진진함이 배가 되고 있는 드라마 미스티의 다섯 번째 OST가 발매된다.
이번 OST곡은 스테디셀러로 고공 행진 중인 '돈꽃' OST 이수의 'My Way'를 비롯하여 '함부로 애틋하게' OST 김범수의 '사랑해요',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이선희의 '바람꽃' 등 국내 다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작곡팀 톰이랑 제리의 곡에, 먼데이키즈 출신 실력파 보컬이자 1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보컬 스타 '임한별'이 가창에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한별은 2015년 인기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에서 나와 유튜브를 통해 커버 곡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우연한 기회로 이번 미스티 드라마의 음악 감독이 임한별의 노래를 듣고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스티 OST '그 길에'는 기승전결이 분명한 전통적인 발라드이며 저음부터 고음역까지 넓은 레인지를 아울러야 하는 높은 난이도의 곡으로 임한별만이 소화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곡 전반적으로 슬픈 멜로디와 서정적이고 감성 충만한 가사, 그리고 섬세한 호소력과 터져나갈 듯한 파워를 겸비한 임한별의 보컬, 그 뒤를 받쳐주는 14인조 오케스트레이션까지…. 이번 곡은 노래의 시종일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진정한 명품 발라드가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