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움 가득, 즐거운 설렘 가득, '네이브로'의 신곡, [네 편이야] 발매
이번 겨울, 오랜만에 찾아오는 '네이브로'가 신곡 "네 편이야"로 즐거운 변화를 선보인다. "네 편이야"는 '네이브로'의 장점인 화성과 화려한 코러스로의 구성은 더욱 탄탄하게 살리면서, 피아노와 스트링의 경쾌한 연주를 덧입혀, 겨울 향기 물씬 풍긴다. 난 언제나 네 편이야 라는 프레이즈는 귓가에 쏙 들어와 맴돌며, 언제나 기댈 수 있는 위로와 용기의 따뜻함을 담고 있어서, 듣는 이들에게 즐거운 힐링이 되어준다.
특히, 실용음악을 전공하며 튼실한 내공을 쌓아온 '김성한'과 최근 판타스틱 듀오 '효린'편에서 최종 라운드까지 진출하며 얼굴을 알린 '주재우'가 젊고 건강한 목소리로 참여하여, 그동안 '네이브로'에게서 들을 수 없었던 새로운 사운드를 들려준다.
"네 편이야"의 작곡, 작사, 편곡에 모두 참여한 네이브로 '정원보'는 모두가 힘들고 지칠 때, 오롯이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잊지 않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최근 큰 화제를 끌며 종영한 조승우, 배두나 주연의 드라마 비밀의 숲의 OST에 참여한 "묻는다" 역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