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K-POP프로젝트 '소년24'의 첫 디지털싱글 '라이징스타!'
'소년24'는 발굴-경쟁-성장-진화 네 단계로 진행되며 국내 최초 방송과 공연, 음반, 디지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이 결합된 토탈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이다.
오디션을 시작으로 유닛 서바이벌 형태의 방송 경연 이후 1년 간의 상설 공연을 통한 아이돌 데뷔까지 성장과 진화를 거듭하는 프로젝트다. 유닛 서바이벌 리얼리티를 다룬 '소년24' 방송은 2016년 6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30분에 케이블채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영되며, 방송을 통해 최종 선발된 24명은 9/22(목)부터 소년24 전용관에서 상설 라이브 콘서트를 펼치게 된다!
'소년24'의 첫 디지털싱글 "라이징스타"는 소중하게 간직해온 꿈과 열정, 소년들의 당당한 포부와 희망을 담은 곡이다. 젊음을 대표하는 두 장르인 'Rock'과 'HIP-HOP'이 크로스오버 되어 시종일관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특히 노래의 각 파트들이 잠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끊임없이 변주(Variation) 되며 소년들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혼연일체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징스타'는 방송 종료 이후 소년24 전용관에서 시작되는 공연 무대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라이징스타"의 작곡,작사,편곡을 맡은 'MARCO'는 '소녀시대 윤아'의 '덕수궁 돌담길의 봄 (Feat. 10cm)", '비아이지(B.I.G)' "아프로디테", '에이핑크' "끌려"를 비롯해 '시크릿', 'B.A.P', '소나무' 등 국내 인기 아이돌의 음악 작업에 참여한 국내 최정상급의 히트 작곡가다. 장고의 고민과 노력을 통해 음악성과 트렌디함, 특히 공연 무대에서 막강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라이징스타"를 완성해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