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바람이 전하는 천상의 목소리 제주소년 '오연준'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 [Joony Sings The Christmas]
프로듀서 '정수욱'과 재즈뮤지션들과 함께한 '오연준'이 사랑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 [Joony Sings The Christmas]에는 전 세계인이 즐겨 부르는 4곡의 가장 사랑받는 크리스마스 노래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I`ll Be Home For Christmas", "The Christmas Song, Jingle Bells"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냇 킹 콜(Nat King Cole)', '마이클 부블레(Michael Buble)'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명가수가 불러 크리스마스 대표곡 중 하나로 자리 잡은 "The Christmas Song"을 '오연준'만의 감성과 보이스로 너무나 잘 표현해서 듣는이들의 마음을 한층 포근하게 감싸고 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편곡으로 시선을 끄는 징글벨은 변화무쌍한 보컬을 선보이며 단순히 동요를 부르는 어린아이가 아닌 뛰어난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해 보이고 있습니다.
[오연준 소개]
'하늘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치유의 목소리', '바다와 바람의 목소리' 등 최고의 찬사를 받는 '오연준' 어린이는 2016년 ‘MNET 위키드’에 출연하여 어린이의 노래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단숨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방송에서 부른 "바람의 빛깔" 영상 조회 수는 현재 1000만이 넘어설 정도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2016년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영상 8위에 랭크 되기도 합니다. 이후 '제주뮤직페스티발','디즈니콘서트' 등 큰 무대에서 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당당히 멋진 공연을 펼치고 2017년 5월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양파' 씨와 듀엣으로 출연하여 최종 우승을 하며 다시 한번 큰 감동을 선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