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를 부르는 '우주소녀', 상큼한 여름송 "KISS ME"
사랑에 빠진 소녀가 가장 설레는 순간, 첫 키스를 앞둔 두근거리고 아찔한 바로 그 찰나다. '우주소녀'가 여름을 맞아 "KISS ME (키스 미)"로 소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설렘의 매력을 발산한다.
'우주소녀'는 정규 1집 앨범 [Happy Moment (해피 모먼트)]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에너지를 보여줬다. 타이틀곡 "HAPPY (해피)"로 벅찬 행복감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우주소녀'만의 상큼 발랄함을 자랑했다. 이번엔 "KISS ME (키스 미)"로 입맞춤을 앞둔 설렌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다.
"KISS ME (키스 미)"는 엑소의 "으르렁(Growl)" 등을 프로듀싱 한 것으로 알려진 줌바스 뮤직의 신혁 프로듀서와 샤이니의 "Dream Girl" 작곡에 참여한 Jordan Kyle이 함께한 곡으로, '우주소녀'의 발랄함이 잘 녹아든 팝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키스해주길 기다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아 "설레는 맘 들키지 않을 꺼야"라면서도 "아찔한 내 눈빛 넌 빠지고 말걸"라고 귀엽게 밀당을 펼치다가 "내게 Kiss me 더 Kiss me"라고 솔직하게 드러낸 속마음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신나는 비트와 일렉 기타 요소가 청량함을 가미해 여름에 어울리는 우주소녀표 썸머송으로 탄생됐다.
워터파크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분위기와 '우주소녀'의 비주얼이 어우러졌다. 뮤직비디오는 워터파크에 모인 13명의 '우주소녀'가 한 남자에게 반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한 남자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춤과 노래로 귀여운 작전을 펼치는 '우주소녀'의 귀여운 사랑놀이다. '우주소녀'의 사랑스러움이 ‘키스 미’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러브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KISS ME(키스 미)"는 '우주소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키스미'와 '우주소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썸머송. 차세대 뷰티 워너비 '우주소녀'의 상큼 발랄함과 '키스미'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가 조화를 이뤘다. 이제 '우주소녀'가 선사하는 상큼발랄 에너지가 더위를 녹일 차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