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6] '프롬' "Wonderful moment"
-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프롬의 자작곡 "Wonderful moment"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프롬'이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에 자작곡으로 함께 했다.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롬'이 자작곡으로 참여한 '사랑의 온도'의 여섯번째 OST "Wonderful moment"는 사랑에 빠지는 순간, 설레이는 순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사랑하는 이와 이어지는 순간을 아날로그한 감성의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며, 여기에 '프롬'의 담백하면서도 애절한 보컬 톤이 조화를 이뤄 화려하진 않지만 깊이 있는 음악으로 완성되었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감성적인 색채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와 상황에 맞는 OST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번 '프롬'의 "Wonderful moment" 또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사랑의 온도'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의 사각 관계 양상이 짙어지고 있어 앞으로 그들의 이야기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매주 월,화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작가 노트 : 프롬(Fromm)-
‘연애할 때도 재봐야 할 것이 너무 많은 시대.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 그렇게 사랑을 놓치기 일쑤.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어요. 사랑에 빠지는 건 아주 짧은 순간 이라는 것을. 정선이 현수를 천천히 바라보던 그 순간. 애써 외면해 보려 해도 천천히 나를 뒤흔들던 그 순간. 나를 둘러싼 모든 것 이 선명해지던, 사랑이라는 그 순간. 그리고 그렇게 상대와 이어져 있음을 확인하는 특별한 순간까지. 그 설레임의 반짝임들을 피아노와 기타의 공간감을 이용해 표현해 본 곡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