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4 ' 봉구 - 꼭 너여야 해'
- 깊은 울림의 독보적 감성 발라더, 길구봉구의 봉구가 부르는 '꼭 너여야 해'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네 번째 사운드 트랙 "꼭 너여야 해"가 공개됐다.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4번째 OST 주자로 믿고 듣는 독보적 감성 발라더 '길구봉구'의 '봉구'가 참여해 "꼭 너여야 해"를 불렀다.
'꼭 너여야 해'는 오준성 작곡가의 미디움 팝 발라드곡으로, 울림 있는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 선율, 그리고 실력파 보컬 봉구의 절제적이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음원이 공개되기 전 이미 드라마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으며, 각 커뮤니티와 시청자 게시판에 문의 요청 글이 쇄도하고 있어 추가로 계속 발매될 예정이다.
'도둑놈 도둑님',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 '화랑'등의 작품을 통해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영상음악의 선두주자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사랑의 온도' 특유의 아름답고 섬세한 스토리와 영상미를 극대화시키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사랑의 온도'는 시청률이 상승세를 타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에 방송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