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ant X Tablo X Eric Nam' 세 아티스트의 믿을 수 없는 콜라보레이션 [Cave Me In] 공개!
24세에 발매한 데뷔 앨범 [Ology]로 2017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르며 R&B 씬의 지형도를 바꿔놓은 아티스트 'Gallant'가 또 한 번 세상을 뒤흔들어놓을 콜라보레이션 트랙을 공개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힙합 아티스트 'Tablo'와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멀티 엔터네이너 'Eric Nam'과 함께 만들어낸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트랙 "Cave Me In"은 이미 앨범 발매 전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도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다.
정통 R&B 사운드를 기반으로 흐르는 블루지한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비트가 감성적이면서도 진한 사운드 파노라마를 펼쳐 보이는 이번 싱글에 대해 'Gallant'는 "처음 이들과 만나자 마자 어떤 특별한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을 받았다"며 "우리가 함께 만들어낸 시너지가 고스란히 이번 싱글에 담겼다"라고 말했다. Tablo는 "모든 것은 전부 자연스럽게 진행됐다"고 전한다. 'Eric Nam' 역시 "그저 세 뮤지션이 모여 함께 음악을 작업했던 것에서 시작됐던 것 같다"고 회상한다.
참여한 세 아티스트의 이름만으로도 충분히 놀랍지만 그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 낸 음악은 더욱 놀랍다. 트랙을 여는 차분하고 담백한 'Tablo'의 랩과 이에 깊이를 더하는 'Gallant'의 진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 이에 어우러지는 'Eric Nam'의 부드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면서 특별한 공기를 만들어낸다.
Zane Lowe를 통해 월드 프리미어 되며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세 아티스트의 정수, "Cave Me I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