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Tribe의 장기프로젝트. Glory Day 시즌2 (이하 G.D S02)가 다시 시작된다.
2011년 11월부터 2012년 2월까지 진행되었던 Weekly Project인 Glory Day는 곡의 완성도를 더욱 더 높이고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Monthly Project인 G.D S02로 탈바꿈하여 전과 마찬가지로 모든 진행이 Royal Tribe 멤버들의 손에 의해서 완성된다. G.D S02의 첫 곡은 작년 11월에 1집 [Not One But Only]를 발표한 Royal Tribe의 대장 Fuuryeye The Prophit$의 솔로곡 "Over And Over Or Over"으로 흐름의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이번 곡에선 Fuuryeye 특유의 하드코어에 '누가 뭐라 해도 내 갈길 간다' 라는 그만의 강한 고집을 표출하면서 자신의 건재함을 과시한다.
또한, 작사와 작곡, 레코딩, 후반작업, 자켓까지 모두 본인 손으로 만들어내며 곡 내용과 일치하는 고집스러운 아티스트의 면모를 발휘했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25살을 맞이하며 음악생활 5년간 느껴온 자신의 모든 것을 표현해내고 싶다는 마음가짐을 전해왔다. G.D S02는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각 에피소드마다 더욱 다양하고 특색이 살아있는 Royal Tribe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