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첫 번째 Voice Project (Perfume) 비스트 양요섭과 Cube Girls의 따뜻한 러브 송!
큐브의 첫 번째 보이스 프로젝트 [Perfume]이 발매됐다.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보이스(Voicie)'라는 단어 그대로 듣는 음악에 초점을 맞춰, 오로지 음악만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듣는 음악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음악 시장에서 퍼포먼스 음악에 큰 비중을 두었던 큐브의 색다른 시작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첫 번째 곡 "Perfume"은 비스트 양요섭과 베일에 감춰진 큐브의 여자신인 CUBE GIRLS(가칭)가 참여했다.
그 동안 아이돌 그룹의 멤버임에도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 받아 온 양요섭은 이번 프로젝트의 기획단계부터 가장 손꼽히는 멤버로 지목되어 왔다. 뿐만 아니라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큐브의 신인 걸그룹 멤버들이 뛰어난 가창력과 랩 실력을 선보이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CUBE GIRLS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양요섭과 새로운 기대주의 디지털 싱글 "Perfume"은 전주의 서정적인 나일론 기타 선율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는다. 사랑에 빠져 행복한 연인들의 감정을 라벤더 향수처럼 향기롭게 느껴진다는 재치 있는 있는 가사로 담아냈다. 설레는 감정을 세심하게 표현한 가사는 따뜻한 멜로디와 잘 어우러져 듣는 사람까지 사랑에 빠진 듯이 착각하게 만든다. 사랑을 노래하는 "Perfume", 올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송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