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특별기획 빛나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
야경꾼 일지러브 테마 비스트 '양요섭' & 포미닛 '허가윤' 환상의 콜라보 확정 에니메이션 같은 환상의 러브 선율 "소원' 전격 공개 !!!
조선시대 퇴마사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1회부터 월, 화 시청률 1위를 달리며 화제몰이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메인 러브테마의 가창자로 비스트 '양요섭' & 포미닛 '허가윤' 이 전격 합류 했다. 두 그룹의 메인 보컬이 시도하는 첫 번째 O.S.T로 두 사람의 참여 만으로도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될 환상의 곡은 ‘야경꾼 일지’의 야경꾼들의 러브테마인 "소원"으로 극의 후반부를 이끌어갈 중요한 포인트의 곡으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낳고 있다.
단 1회 만에 월, 화 미니시리즈 시청률 왕좌를 기록하고 월, 화 드라마의 왕좌를 놓치지 않고 있는 야경꾼 일지 의 화제만큼 '양요섭' (비스트) & '허가윤' (포미닛)의 ost 참여로 또 한번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소원" 이라는 타이틀처럼 어느 순간부터인지 모르게 사랑에 빠진 남, 녀의 조심스러우면서도 애틋한 심정을 잘 그려내고 있는 팝 발라드곡으로 마치 한 편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가슴이 설레는 곡이다.
클래식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도입부가 인상적이며, 후렴구가 시작되기 전까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만으로 아름다운 멜로디를 부각시키고 있다. 여기에 두 그룹의 메인 보컬 '양요섭' (비스트)과 '허가윤' (포미닛)의 매력적이고 그들만의 완벽한 표현력으로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서로를 간절히 원하고 있는 남녀의 심리를 잘 표현해준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히트곡 제조기 이현정 작곡가의 환상의 선율과 백지영과 린의 타이틀을 책임진 어싸인컴퍼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도 높은 OST곡을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기존의 비스트와 포미닛으로 보여주었던 두 사람의 스타일과는 완벽하게 변신된, 보컬로서의 아름다움과 곡의 여백의 미를 충분히 발휘했으며, 그로 인해 듣는 이로 하여금 목소리와 가사를 들으며 곡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