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그램 X 범죄도시 "Dirty Dog"
대세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과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영화 [범죄도시]가 만났다!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 곡인 "Dirty Dog"는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경연곡 "어디"와 "요즘것들"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비롯, 현재까지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스타 래퍼로 거듭난 '킬라그램'이 쇼미더머니6 이후 선보이는 첫 음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배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Dirty Dog"는 '킬라그램' 본인이 래퍼로서의 화려한 생활 속 이면의 어두운 감정을 가사에 녹여낸 곡으로, 빠르고 강렬한 비트가 영화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여운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영화의 스토리와 절묘하게 부합되는 곡의 비트는 최근 LA를 기반으로 활동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제시', '덤파운데드', '주노플로', '나플라', '루피' 등 교포 출신 아티스트들과 작업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빅바나나'가 프로듀싱, 영화 [범죄도시]의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의 완벽한 마이웨이 수사 방식을 보고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올 추석 최고의 기대 작인 실화범죄액션 영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 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특유의 유니크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킬라그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요계와 영화계에서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