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컬러링북에 담겨진 비밀 이야기!
구름 계단을 건너 무지개가 피어날 때, 온 세상은 봉숭아 컬러로 물들었다.
'오마이걸',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 발매!
타이틀 곡 "컬러링북 (Coloring Book)" 등 총 5곡 수록!
차세대 콘셉트 요정돌 '오마이걸'이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으로 전격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컬러링북 (Coloring Book)"을 비롯해 "Real World", "Agit", "In My Dreams", "Perfect Day" 등 총 5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72, David Anthony, Valeria Del Prete, Mayu Wakisaka, Sean Alexander, Andreas Oberg, Darren Smith, 서지음, MaFly, 서정아 등 국내외 히트 작가들이 앨범에 참여하여, '오마이걸'만의 다채로운 음악세계를 만날 수 있다.
지난해 "LIAR LIAR", "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오마이걸'은, 매 앨범마다 유니크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2017년 4월 3일 발매되는 미니 4집 [COLORING BOOK] 역시, '오마이걸'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컬러링북 (Coloring Book)"은 북유럽스타일의 트랙 위에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더불어 트와이스 "Knock Knock"의 작곡가 Mayu Wakisaka와 Sean Alexander, 그리고 인기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하여, '오마이걸'의 사랑 세계관을 유니크한 가사로 담아낸 "Real World", 좋아하는 상대의 알 수 없는 마음을 아지트로 표현, 짝사랑하는 소녀의 독특한 시각이 돋보이는 팝곡 "Agit", 사랑에 빠져 마치 하늘에 떠 있는 것 같은 설렘을 Andreas Oberg의 기타선율과, '오마이걸'의 꾸미지 않은 다채로운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완성된 어쿠스틱 팝 "In My Dreams", '오마이걸'의 에너지를 200% 느낄 수 있으며, 소녀에게 내재된 또 다른 자아의 발견과 성장을 노래한 모던 펑크락 장르 "Perfect Day"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하나로 규정할 수 없는 소녀의 이미지를 다채로운 콘셉트와 세련된 음악으로 그려내고 있는 '오마이걸'!
2017년 봄, 핑크빛 비밀의 책에는 어떤 소녀의 이야기가 들어있을지, 4월 3일 그 비밀의 책이 열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