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Tribe의 수장 퓨리아이 (Fuuryeye) 의 두번째 싱글 [No Money] 발매!
Royal Tribe의 퓨리아이 (Fuuryeye)가 자신의 25살의 삶을 다룬 두번째 싱글앨범 [No Money]가 오는 16일 발표되었다. 이번 싱글 앨범에서는 힙합에서 흔히 다루는 주제인 돈을 제외한, 20대의 중간에서 그간 음악을 하며 돈 없이 얻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과감하게 담아냈다. 전 작들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직접 작곡을 맡아 작곡가, 프로듀서로써의 끊임없는 고집과 함께 미니멀한 비트와 자켓을 직접 제작하며 아티스트로써의 성장 역시 표현하려 노력하였다.
또한, 기존에 자신의 싱글들에선 공개하지 않았던 Instrumental까지 포함시켜, 자신의 곡에 대한 자신감과 동시에, 다른 뮤지션들이 같은 곡을 통해 어떠한 재해석을 내놓을지 기대한다는 뜻을 전해왔다. Fuuryeye는 다음 25 시리즈 역시 이미 완성시켜 놓은 채 올 한 해가 끝나기 전 가을과 겨울에 각각 한 곡씩 더 발표될 예정이며, Royal Tribe의 Glory Day S02와 다른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자신의 다음 정규앨범과 비정규앨범을 동시에 준비하며 더욱 더 끊임없이 활동하며 자신을 알릴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