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th SM 'STATION' 시즌 2, 부드러움의 끝판왕 디어 X 재현!!
자꾸만 다시 듣게 되는 취향 저격 보이스들의 듀엣, "Try Again"!!
SM 'STATION' 시즌2, 그 서른 네 번째는 [Try Again]!
이번 STATION은 '디어'와 '재현'이 호흡을 맞춘 미니멀한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디어'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맡았다. 이별이 가까워짐을 느낄 무렵,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며 여전히 '내 사랑은 너'라는 확신을 전하는 오래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부드러운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디어'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신승훈'의 11집 앨범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 및 '권진아'의 데뷔곡 "끝"의 작곡에 참여했으며, '재현'은 'NCT 127' 멤버로, 2017년 6월 'NCT 127'의 세 번째 미니앨범 [CHERRY BOMB]으로 활동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두 아티스트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만난 이번 곡은 추위를 녹일 따뜻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