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의 감성 보컬리스트 '전우성', 그리고
홍대 인디씬의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루아민'의 오묘한 만남!
'전우성' 솔로 1집 타이틀 곡 "언제라도"의 리메이크 앨범이자 '루아민'의 다섯 번째 싱글 [언제라도]!!
홍대 인디씬의 떠오르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루아민'이 다섯 번째 싱글이자,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언제라도]를 발매한다. '노을' '전우성'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he Man : With You]의 타이틀 곡 "언제라도"는 '루아민'이 작사, 작곡에 처음으로 참여하여 보다 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곡이다. '루아민'의 "언제라도"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알려진 '노을'의 '전우성'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선율의 따스한 여성미가 돋보인다.
6채널의 마이킹을 통해 리얼 그랜드 피아노의 풍부함을 그대로 담았으며, 풍부하고 따스한 피아노 위로 '루아민' 특유의 달래주는 듯한 달콤한 목소리가 곡의 느낌을 배가 시키고 있다. 곡 후반부로 갈 수록 가슴을 촉촉히 적시는 섬세한 스트링으로 마치 '루아민'의 환상 숲으로 초대받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루아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oryteller]의 타이틀 곡 "Falling In Love"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피아노 곡인 "언제라도". 올 여름, '루아민'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매력에 빠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