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나영' [Bloom]
곡 소개 - 2014년, 슈퍼스타 K6에 참가하여 출중한 비쥬얼과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은 가창력, 화려한 스펙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춰 화제를 모았던 '고나영' 은 2016년 연예계에서 가장 핫한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170cm의 큰 키에 48kg의 우월한 신체조건 뿐 아니라 짙은 감성이 뭍어나는 중저음의 매혹적인 보이스, 시원한 고음마저 소화해내는 가창력까지 겸비하여 차세대 여자 디바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이화여대 영어영문학과에 재학 중, 고급 수준의 영어 뿐 아니라 간단한 일어, 중국어까지 구사하는 화려한 스팩을 보유하고 있다.
'고나영' 두 번째 싱글 앨범 "Rain" 은 '홍대광', '박보람', 'BMK' 의 작곡가 'Day7' 의 곡으로 비오는 거리를 걸으며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그리움을 고나영만의 애뜻하고 청아한 보이스로 노래하고 있다. 쓸쓸히 이야기하듯 시작되는 도입부에서 점점 고조되는 스트링과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크라이막스까지 다다르는 한편의 서사시같은 곡으로 스물 넷, 소녀의 '고나영' 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이별의 아픔과 눈물을 표현했다.
'고나영' 의 소속사 비온디크루는 17일 두 번째 싱글 "Rain" 의 발표와 더불어 팬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거리 버스킹, 공연, 라디오, 토크쇼 중심의 오프라인 홍보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채널을 중심으로 한 Mcn 홍보를 병행할 예정이며 음반 뿐 아니라 패션잡지, 화보촬영, 드라마 출연 등 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음악성, 연기력, 외모, 신체조건, 스팩, 겸손하고 성실한 태도까지 뭐 하나 나무랄 곳이 없는 완벽한 이 여자. '고나영' 이 올 한해 보여 줄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