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김보형', tvN <더케이투>첫번째 OST 주자로 참여! 엔딩곡 "오늘도"공개!
스피카의 '김보형'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tvN 드라마 <더케이투>의 첫 OST 주자로 나선다.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tvN표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더케이투(연출 곽정환, 극본 장혁린)>의 첫 번째 OST가 오는 30일 밤 12시에 공개된다. 첫 OST 주자는 최근 JTBC 아이돌 보컬 예능 '걸스피릿'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은 '김보형'이 나섰다.
'김보형'이 참여한 '더케이투'의 엔딩곡인 "오늘도"는 사랑하는 남자가 떠나간 뒤 느끼는 위태롭고 가슴 시린 감정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낸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어두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에 '김보형'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애절함을 극대화했으며, 몽환적인 느낌을 더함으로써 고안나의 애잔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도"는 tvN 드라마 <시그널>, <디어 마이 프렌즈>, <싸우자 귀신아>, <혼술남녀> OST에 참여했던 769컴퍼니의 작곡팀 '하드캐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고, '최선용'이 편곡에 공동 참여하여 곡에 힘을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