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뉴욕 하우스 음악을 영국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켜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Sinden'! 기존의 사운드를 새로운 진보된 음악으로 변형시킨거대하고 견고한 소리의 대서사시 [Crystal Maze]!
'Sinden(신든)'은 영국 출신의 DJ/프로듀서로, 자신의 색깔을 나타내기 위해 직접 레이블을 운영하고 있다. 처음 그가 관심 가지게 된 것은 랩 음악이었지만, 이후 점차 다양한 영역으로 음악적 흥미를 넓혀갔다. 영국의 대표적인 라디오 디제이이자 일렉트로닉계의 대부, '자일스 피터슨'에게서 영향을 받아 대학 파티에서 올드 훵크(funk), 45년대의 디스코, 라틴, 아프로비트, 랩, 정글, 댄스홀, 2스텝 개러지, 하우스, 테크노를 포함한 다양한 믹스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을 다졌으며, 이후 런던에서 신선하고 흥겨운 음악의 영역을 더욱 확대했다. 그와 오랜 기간 콜라보레이션을 했던 'Joshua Harvey'를 만나고부터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시카고와 뉴욕의 하우스로부터 영향 받았지만 영국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새로운 하우스를 만들어 냈다.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그는 로스엔젤레스로 건너가 다양한 신진 아티스트와 자유로운 분위기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겪으며, 음악적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본 작[Crystal Maze]는 영국 출신의 DJ프로듀서인 'Sinden(신든)'의 EP로, 그만의 스킬로 기존의 사운드를 진보적인 새로운 음악으로 변형시키는 거대하고 견고한 소리의 서사시와 같은 느낌을 준다. 전반적인 사운드는 특유의 흥분시키는 드럼소리 위에 입혀진 무거운 베이스 라인이 공간감과 분위기를 만들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Bobby Brackins', 'TT The Artist'와 'Petey Clicks'가 본 EP에 깊이를 더해 작품을 빛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