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바람이 전하는 천상의 목소리 제주소년 '오연준' 첫 번째 정규앨범
오연준군이 12살 생일에 발매되는 열 세곡의 명곡 앨범 [12]
'하늘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치유의 목소리', '바다와 바람의 목소리'등 최고의 찬사를 받는 오연준 어린이는 2016년 'MNET 위키드'에 출연하여 어린이의 노래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단숨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방송에서 부른 "바람의 빛깔"영상 조회수는 현재 900만 가까이 될 정도로 전세계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2016년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영상 8위에 랭크 되기도 합니다. 이후 '제주뮤직페스티발','디즈니콘서트' 등 큰 무대에서 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당당히 멋진 공연을 펼치고 2017년 5월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양파씨와 듀엣으로 출연하여 최종 우승을 하며 다시 한번 큰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번 정규 앨범 [12]에는 오연준 최고의 히트곡 "바람의 빛깔", "고향의 봄"을 포함하여 지난 5월 싱글로 발매되었던 "제주도의 푸른 밤"과 시인과 촌장의 명곡 "풍경", 미국의 음악가 마이클 호페와 협연했던 "I will Be There"가 수록 되어 있으며 오연준의 군의 아버지인 오남훈 선생님의 곡 "쉼이 필요해","엄마의 무릎베개"가 수록되어 더욱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민의 동요 "섬집아기"와 스코틀랜드민요 "애니 로리"가 큰 여운을 남기고 있으며 "Nearer Still Nearer"가 아름답게 대미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위키드 방송 때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이상훈 작곡가의 곡 "그 빛은 우리의 마음"은 이 앨범에서 오연준의 목소리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곡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특별한 트랙은 오연준군이 아기 때 노래한 제주어동요 "강생이"와 아기때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모두 모두 사랑해"가 수록되어 큰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