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송유빈', 수목극 1위 '김과장' OST 세 번째 주자 합류 [별빛이 쏟아지는 밤] 18일(토) 정오 공개
마이틴 '송유빈', KBS2 드라마 '김과장' 주인공인 남궁민 테마 "별빛이 쏟아지는 밤" 부른다.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의 '송유빈'이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 (극본 박재범/연출 이재훈, 최윤석) OST에 세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송유빈이 가창에 참여한 "별빛이 쏟아지는 밤"은 주인공 김성룡(남궁민)의 테마송으로 송유빈의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보사노바풍의 어쿠스틱 팝 곡이다. 이 곡은 일본 인기그룹 AKB48, 노기자카46 등과 호흡을 맞춘 황용주 작곡가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5년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함께 부른 "새벽 가로수길"로 데뷔 한 '송유빈'은 SBS '냄새를 보는 소녀',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tvN '싸우자 귀신아', 엑소 도경수 주연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왔다. 여기에 현재 수,목극 1위를 달리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김과장' OST에 합류하며 OST계의 신흥 강자로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송유빈'은 '남궁민 선배님의 테마송을 부르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고 김과장 드라마를 사랑해 주시는 것처럼 별빛이 쏟아지는 밤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유빈이 참여한 KBS'김과장'OST "별빛이 쏟아지는 밤"은 오는 18일(토)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