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울리는 이 시대의 진정한 최고의 디바 와 가장 핫한 한국 최고의 랩퍼들이 뭉쳤다!!
[FALL IN ALL IN] "어떻게 내게.."로 1년 만에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 소향 (SoHyang) + 양동근 (YDG) + 도끼 (Dok2) 와 의 역대급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끊임없이 노력하며 진화하는 명실상부한 이 시대 최고의 디바 소향이 양동 근(YDG) & 도끼 (DOK2) 와 의 역대 최고의 조합으로 돌아왔다. "어떻게 내게.."는 요즘 유행하는 힙합과는 다르게 강렬한 사운드가 현대적이면서도 기본 틀을 중시하는 90 년대의 감성을 담은 복고적인 비트의 퓨젼 힙합으로 소향은 또 한번 새로운 시도로 카멜레온처럼 변신을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유니크한 색깔에 음악이 완성 됐다.
"어떻게 내게.." 이 곡은 누구나 한번 들으면 흥얼거리며 따라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가 포인트로 소향의 무거우면서도 소울넘치는 보컬과 화려한 콰이어 코러스,그리고 재즈 스케일로 변화되는 감각적인 피아노 패턴이 돋보이는 곡으로 믿고듣는 뮤지션 양동근 특유의 재치있고, 독보적인 플로우와 그루브,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로 활약 우승까지 이끌어낸 힙합대세 도끼의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가슴을 뛰게한다.
프로듀싱과 작사작곡,편곡 또한 소향이 출연했던 MBC 나가수에 이어 최근 KBS 불후의명곡 최초 외국인전설특집에서 마이클봍튼 에게 '거장'의 무대였다라는 극찬을 받았던 무대의 음악들을 함께 만들고,작업했던 늘 최고와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는 드림팀이 된 ZION (POS) + 소향 + 황성제 (BJJMUSIC) 환상의 조합으로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ZION (POS) 이 직접 프로듀서를 맡았고 한국 최고의 히트작곡가 황성제 (BJJMUSIC)가 편곡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앞으로도 소향은 자신이 고민하고 이야기하고 싶었던 감성들을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색색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과 독보적이며, 독특한 보컬의 감성으로 그녀의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을 열정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어떻게 내게.." - 사랑이 다가올 땐 훅~ 나도 모르게 들어온다. 그 때 사람들의 반응은 다름아닌 놀람 & 당황이다. 어떻게 저 사람이 나에게 이런 마음을 들게 할 수 있지(?) 하는 의문이다. 한 번의 눈빛으로 한 번의 스침으로 그렇게 되어 버릴 때도 있고, 절대 아닐 것 같던 사람이 나도 모르는사이 순식간에 마음에 들어 올 때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반대로 사랑이 깊어져 나만 더 사랑하는거 같아서 ,나만 모든걸 주는거 같아서 때론 속상하고, 화가 날 때도 있을 것이다. 그 사람이 어떻게 나에게 이럴 수가 있지. 사랑의 순간에는 설레임도 있지만 아픔도 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이 그렇지 않을까? 아무리 오랜 인연도 사랑이 들어오는 한 순간이 있다. [FALL IN ALL IN]앨범명에서도 알수있듯이 발버둥쳐도 빠져나올수없는 사랑의 순간! 이렇게 될 수 밖에 없는 사랑의 법칙을 시원하게 풀어봤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