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s Crazy (서커스 크레이지)' [봄의 거짓말]
2016년 08월 이후 약 1년여만에 돌아온 '서커스 크레이지'. 그 사이 멤버였던 동우석군이 탈퇴하면서 4인조로 재편성되었다. 1년간 일본에서의 현지 활동과 더불어 200회가 넘는 콘서트를 소화하면서 그들은 더욱 진화되었다.
음반 전문 회사 W2B와 영상전문제작사 콰잇어 캐릭터와의 콜라보.
이번 앨범은 조금 독특하다. 2017년 06월 시작되는 앨범 발매와 함께 1년간 5편으로 꾸며지는 옴니버스 형식의 웹드라마. 이제는 노래와 춤에 이어 그들의 연기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격달로 발매될 오리지널 곡들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사계절이라는 타이틀로 5시리즈는 최종 완성된다. 또한, 멤버 각각이 주인공이 되어 1년간의 각기 다른 사랑의 방식을 표현하고 발매되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웹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된다. 제1편 [봄의 거짓말]은 '서커스크레이지'의 유튜브 OFFICIAL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로 발매하게 될 [봄의 거짓말: ROMANTIC DRAMA]는 멤버 중 KI_ZO군이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요즘 세대들의 SNS 활용법에 대한 부재와 상실을 꼬집는 열연을 펼쳐 보였다. 작곡은 엑소, 레이디스코드, 포미닛, 이달의 소녀 등 인기 작곡가 반열에 올라선 아트로닉 웨이브스가 담당 뮤직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앨범의 총 프로듀싱은 소속사의 대표 프로듀서 (전5TION의 메인보컬 출신) 우일이 진두지휘하였다. "ROMANTIC DRAMA"는 댄스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 두 가지를 담았으며 춤과 노래 모두 보여줄 수 있도록 트렌디한 사운드와 더불어 멤버들의 보컬 실력이 드러나는 하모니까지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