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뮤지션 '김소년' [사랑하니까 622] 발표
소울풀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김소년'이 싱글앨범 [사랑하니까 622] 로 컴백하였다. 새 앨범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팝발라드 스타일의 구성과 웅장한 사운드를 접목한 새로운 멜로디가 눈에 들어온다.
신선한 보컬음색과 원숙함을 동시에 갖고 있고 여기에 감정의 소용돌이를 일으키는 김소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보컬의 매력이 더욱 선명해졌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 양정승이 참여하였다. 본인의 시리즈 앨범 "밤하늘의 별을"을 히트 시키며 '조성모', '아이비', 'KCM', 'MC THE MAX'등 수많은 가수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히트시켰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김소년'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김소년'의 신곡 [사랑하니까 622]의 가사는 그의 심오한 보컬의 힘을 통해 스토리텔링 형식을 반영하여 독백편지 형식으로 만들어냈다 "한없이 사랑해 네가 뭘 해도 사랑해 오직 너만을 사랑해 나의 전부는 너야 내 곁을 지켜주는 너 또 말없이 참아주던 너 너무 고마워 오직 너를 위해서 살게" 사랑하는 여인에게 바치는 진심의 마음을 담아 노래에 모든 감정을 집중시켰다.
또한 '김소년'은 가수 '김광석'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의 주연으로도 활동 중이고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앵콜 공연을 진행 중에있다. 대중에게 한걸음 가까이 다가간 뮤지션 '김소년' 그의 파워풀하고 진심 담긴 음악 세계를 기대해본다.
Lyrics by 양정승
Composed by 양정승
Arranged by 양정승
Vocal : 김소년
piano & synthesizer : 양정승
chorus : 양정승
MIDI : 강창진
Guitar : 정수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