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OST 퀸을 노리는 보컬 '제미니', SBS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 OST 합류!
김소은, 송재림, 김규리, 유선 등 화제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하반기 가장 기대 작으로 뽑히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 의 두 번째 OST 가수 '제미니' 의 "어쩌다 우리가" 가 10월 8일 밤 8시에 전격 공개된다.
"어쩌다 우리가" 는 '김나영' 의 "어땠을까" 등 대중음악 쪽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고,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별처럼 빛나는 사랑",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 등 OST 쪽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작곡팀 'Lohi (로하이)' 의 곡으로 전주부터 흘러나오는 피아노와 현악기의 아련한 선율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리라 기대된다. '제미니' 의 감성 짙은 보이스와 진정성 있고 가슴에 와 닿는 가사와 멜로디가 만나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 낸 곡이다.
SBS "우리 갑순이" OST는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W" 등의 깊이 있고 섬세한 음악에서부터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까지 잘 표현하여 널리 알려진 '김준석' 음악감독의 지휘로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 컬처가 만나서 극의 깊이를 더해 줄 것이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Lohi, 감성소녀 / 작곡:Lohi / 편곡: Lohi
Piano : Lohi / Keyboard : Lohi / Guitar:정재필
/ String Arrange : Lohi Sou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