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래퍼 'PEIZER (페이져)' 드디어 디지털 싱글 [Screamin' 21]로 그 모습을 드러내다!!
이미 SNS상에서는 꽤나 유명세를 타고 있었던 'PEIZER (페이져)' 가 약 2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Screamin' 21] 라는 싱글을 들고 나타났다. 이번에 발표한 타이틀 곡 "연락해"는 믹스테잎 형식으로 랩이나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SNS상으로는 이미 꽤나 알려진 곡인데, 그저 좋은 음악을 만들자는 가치 하나만으로 뭉쳐진 음악그룹인 H&A Entertainment와 손잡은 이후, 오랜 기간 동안 다듬고 다듬어 이제서야 세상에 발표하게 되었다.
랩을 하기에는 좀 복잡할 정도로 싱코페이션이 많은 리듬 위에 고급스러운 톤으로 다듬어진 EP 와 끈적하면서도 정교한 Guitar, 그리고 탄탄한 Bass까지, 모든 편곡이 Funky한 Groove로 가득 차 있고, 더불어 보이그룹 '에이블' 의 메인보컬인 '주호' 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유의 미성과 고음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아주 자유로운 마인드를 가진 여자 친구를 향해 끊임없이 간절한 구애의 메시지를 던지며 개구진 모습과 통통 튀는 목소리로 여느 랩퍼들과는 다르게 아주 실제적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어쩌면 많은 남성 리스너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전달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2014년 말에 느지막하게 등장하며, 앞으로도 현실적인 사랑얘기와 아직은 어리지만 차츰 성장해가는 모습들을 랩과 멜로디에 담아 선보이겠다고 말하는 'PEIZER (페이져)' 에게 2015년은 어떤 한 해가 될지 기대가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