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타카다 켄타', '파수꾼' OST 참여 '꽃길 행보'
'프듀2' '타카다 켄타'가 '파수꾼' OST를 부른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타카다 켄타'가 그 누구보다 핫한 행보를 걷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파수꾼' OST 러브콜을 받으며, 데뷔 전부터 꽃길을 예약한 것이다. '자기소개 1분 PR'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신의 매력을 하나씩 하나씩 보여주겠다던 '타카다 켄타'는 프로듀스 101 시즌 2 참가자중 가장 첫번째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카다 켄타'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뛰어난 실력은 물론, 독보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을 알린 연습생이다. 그룹 배틀 평가에서 인피니트 "내꺼 하자" 센터를 맡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타카다 켄타'는 포지션 평가에서 방탄소년단 "봄날"을 감미로운 보컬로 소화하는 등 매 경연마다 색다른 매력으로 꺼내며, 국민 프로듀서의 사랑을 받았다.
최종 순위 24위에 올랐지만 가능성을 인정 받은 '타카다 켄타'는 '파수꾼' OST로 또 한번 새로운 매력을 펼쳐낼 예정이다. '타카타 켄타'가 참여한 "Wanna be with you"는 퓨쳐베이스에 기반을 둔EDM 팝장르로 최근 유럽과 남미 아시아 모두 고른 팬을 보유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뉴타운보이즈'와 함께 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 끌어냈다
특히 이번 '파수꾼' OST 참여는 타카다 켄타의 온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카다 켄타'의 '파수꾼' OST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문의와 응원이 쇄도한다는 OST 제작사 측의 전언이다. 한편 MBC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은 사람들이 모여 아픔을 치유하고 정의를 실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등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탄탄한 극본과 연출력으로 매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타카타 켄타'는 7월 1일, 2일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7월 3일 공개되는 '파수꾼' OST Part.5 "Wanna be with you"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작곡: Maven, 주호(ABLE), Koonikey
작사: 주호(ABLE), 서바울
편곡: Maven
기타: 한덕용
코러스: 유영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