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틱키즈' 의 멤버 '지놉' 이 첫번째 EP앨범으로 돌아왔다.
'지놉' 의 첫번째 EP앨범 [Dslr] 은 제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트랙은 전부 DSLR카메라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들어졌다. 이번 EP앨범 [Dslr] 은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놉은 이번 앨범에 대해 카메라에는 자신의 많은 이야기와 기억을 담을 수 있듯이, 이번 믹스테잎을 들으면 나의 생각이나 이야기를 듣고 느낄수있을것이다. 라고 전해왔다. EP앨범의 7트랙중 6트랙은 '어센틱키즈' 와 함께하는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가 중점적으로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피쳐링에는 같은 '어센틱키즈' 의 멤버 '제이돕 (Jay Dope)' 과 실력파 여성 보컬듀오 '옐로우페이퍼' 의 멤버 '경희' 가 참여하였다.
첫번째트랙은 인트로 트랙으로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의 감성을 담은 피아노연주로 EP앨범의 시작을 열어주고 두번째트랙은 "렌즈" 라는 제목으로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가 프로듀싱하였으며, 말그대로 렌즈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상대방이 보이기는 하나 다가설수없는 마치 둘사이에 투명한벽이 있는듯한 모습을 렌즈로 표현해낸 곡이다.
세번째트랙은 "여기봐요" 라는 곡으로,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가 프로듀싱한 트랙이며,짝사랑하는 상대가 내가 아닌 다른사람을 좋아하고 있지만, 나를 봐달라라는 이야기를 귀여우면서도 애틋하게 표현한곡이다. 네번째트랙 "셔터" 는 EP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가 프로듀싱을 했으며, '옐로우페이퍼' 의 '경희' 의 보컬피쳐링이 눈에 띄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앞에서 내 눈이 셔터가 되어, 그 사람의 순간순간을 눈에 담겠다는 내용을 그려낸곡이다. 다섯번째트랙 "Live View" 는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가 프로듀싱 했으며, 말 그대로 '지놉' 의 삶을 들여다볼수 있는곡이다. 어머니에게 바치는곡이라고 한다.
여섯번째트랙 "V" 는 신예프로듀서 '미니고릴라 (Migo)' 가 프로듀싱을 한 트랙으로, EP앨범의 더블타이틀곡이다. '제이돕 (Jay Dope)' 이 피쳐링에 참여하였으며, 거짓말만 늘어놓는 사랑에 질려버렸으니 꺼져버려라는 메세지와 함께 이제는 내가 승리의 V 를 그릴차례다 라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마지막트랙 "Light Room" 은 머릿속에서 또다른 나와, 또다른 너의 모습을 지켜보는 나의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지놉' 은 이번 앨범을 통해 멋있거나 화려하진 않지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함께 공감하고 느끼며 듣기편한 음악을 하는것이 좋고 그런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가 되고싶다고 전해왔다. 그의 2016년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