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잇티즈(WHITETEEZ)'의 래퍼/싱어 '프리로우(FREELOW)'
동갑내기 프로듀서 '트래커(Tracker)'와 함께한 싱글 [이런식] 발매!!
레이블 '와잇티즈익스클루시브(W XCLSV)' 소속의 래퍼 '프리로우(Freelow)'가 '싱글 릴레이 프로젝트' 의 두 번째 결과물 [이런식] 을 발표한다. 4월에 발매된 "데리러갈게" 와 같은 알앤비 트랩 장르인 "이런식" 은 과거의 기억을 회상하는 모습을 나타내기 위해 신스 패드를 더욱 몽환적으로 표현한 곡. 애초 데모 버전의 제목은 'Memory' 였고, '트래커'가 '프리로우'에게 주제를 던져 주면서 작업이 시작 되었다.
"이런식" 은 '트래커' 와 호흡을 맞춘 두 번째 작품으로, '프리로우' 의 짧지만 우여곡절이 많았던 음악 커리어를 서사적으로 나열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소울커넥션', '에어플레인', 그리고 '와잇티즈' 로 이어지는 소속집단에 대한 회상과 애정을 덤덤하게 채워낸 1절, 동갑내기 프로듀서 '트래커'와의 작업기를 담아낸 현재의 '프리로우' 를 서술한 2절. 서사적인 카테고리로 구분된 벌스 파트지만 곡 전체적으로 음악이라는 범주 안에서 끈끈하게 이어진 형제들과 함께 자신의 행보를 마음껏 펼쳐나갈 것이라는 강한 자신감과 의지를 담아낸 곡이다.
한편, 왕성한 작업량을 보여주고 있는 신예 '프리로우'는 매월 다양한 타입의 곡을 발표하는 '싱글 릴레이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하반기 자신의 정체성이 보다 더 뚜렷하게 담길 첫 번째 EP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며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업 등으로 2016년 많은 음악 팬들에게 회자될, 기대되는 뮤지션임에 틀림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