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SM 'STATION' 통해
몽환적인 음악-아름다운 퍼포먼스의 진수 선보인다!
S.M. STATION SEASON 2의 2번째 주자, NCT '텐'!
NCT '텐'은 'STATION'의 장르별 프로젝트 중 음악과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는 SM The Performance의 첫 주인공으로, 신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을 통해 몽환적인 음악과 아름다운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준다.
'꿈 속의 꿈'이라는 뜻을 가진 신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은 동양적인 색채의 멜로디와 '텐'의 몽환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가사에는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고민하는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텐'의 색다른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음악과 퍼포먼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영상으로 구성, 춤선을 강조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텐'의 안무와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NCT U의 데뷔곡 "일곱 번째 감각 (The 7th Sense)" 무대와 8월 방영된 Mnet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 우승을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 받은 '텐'의 색다른 퍼포먼스와 몽환적인 보컬을 이번 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