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랩퍼 포이 (Poy)의 첫번째 싱글 [그렇구나] 발매
최근 떠오르는 힙합 크루 A-Knock의 랩퍼 '포이 (Poy)'의 새로운 출발 신호탄이 될 싱글 "그렇구나" 는 연인이 되기 전 풋풋한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곡으로써 작곡과 편곡은 최근 '술제이와 스티', '팻두', 'ABeatz&DooKID', 등등 여러 뮤지션과의 작업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Producer 에이비츠 (ABeatz)가 맡았다.
피쳐링으로는 최근 뜨거운 크루 '912' 크루에 'For.B' 가 참여하였으며, '포이 (Poy)'와 'For. B'의 남녀의 입장에서 써낸 위트 있는 가사는 곡에 한층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포이 (Poy)'의 인상적인 훅메이킹은 곡을 한층 더 달달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준다. 곡과 어울리는 앨범아트 역시 곡에 느낌을 완성시켜주는 포인트인 것 같다. 남과 여의 달달한 사이를 담은 곡 "그렇구나". 랩퍼 '포이 (Poy)'의 출발을 더욱 빛내주기에 완벽한 곡이다.
싱글로 앞으로 나올 미니앨범 중 선공개 된 "그렇구나"로써 후에 미니앨범이 더욱 기대가 되는 바이다. 앞서 발표된 'ABeatz&DooKID' 앨범을 이어서이번 싱글까지 발표하며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는 'A-Knock' 크루의 앞으로의 행보 역시 크게 기대되는 바이다. 자 그럼 "그렇구나"의 달달함에 빠져보도록 하자. .... ....